언어 설정

FAQ


 

FAQ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샵뉴질랜드에서 주문하기

적립금

배송

세관 및 검역

주문 취소하기

제품교환 또는 환불

보안 정책

가격 및 결제

고객 상담

내계정 & 비밀번호

이메일, 뉴스레터 & 알림 서비스

 

샵뉴질랜드에서 주문하기

1.      온라인 샵 뉴질랜드에서 제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샵 뉴질랜드에서 제품을 구입하시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간단한 구입 단계를 따라하십시오. :

·         회원가입 후 카테고리 별로 정리 되었는 제품중 구입 원하시는 찾습니다.

·         구입 원하시는 제품 발견시, 수량 및 기타 옵션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         적용 가능한 쿠폰 코드가 있을 실 경우,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주문에 적용’을 클릭합니다. 쿠폰 코드는 상품권 구입시, 또는 할인 행사중 이메일 또는 뉴스레터등으로 번호가 제공됩니다.

·         ‘결제하기’ 를 클릭 하면 배송 가격 및 적립금 적용 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배송주소, 결제 정보 그리고 기타 요청사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작성한 주문서를 확인 후 ‘약관동의’를 클릭합니다.

·         마지막으로 주문 정보(제품,배송지주소등) 모든 작성사항을 검토후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성공적으로 주문이 접수 됬다는 알림과 함께 ‘주문 번호’가 제공될 것입니다.

·         내 계정을 클릭 후 ‘주문’을 선택하면 주문 상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전 주문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인쇄 할 수도 있습니다.

·         주문내역과 영수증(인보이스)은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으며,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      주문하기 위해서는 반듯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온라인 샵 뉴질랜드에서 제품을 주문 하기위해 꼭 회원가입을 해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빠르고 간단하게 샵 뉴질랜드를 통해 제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에는 배송 주소를와 정보를 저장 할 수 있어 똑같은 정보를 재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관심이 가는 제품을 찜목록(위시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으며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샵차니아에 계정이 있으면 WebitCash®라는 적립금을 자신의 계정에 적립 받으실 수 도 있습니다. 

 

3.      샵 뉴질랜드 상품권은 어떻게 이용합니까?

 

이메일로 상품권을 받은 경우 상품권 번호를, 인쇄된 상품권을 받은 경우 ‘상품권코드’ 를 메모해 두거나 기억해 두어야 합니다. 결제시 소지하고 계신 상품권 번호 또는 코드를 입력할 시 결제 금액에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상품권의 유효기간을 발행일로 부터 1년이며, 현금으로 환불 될 수 없습니다.

 

 WebitCash®가 무엇입니까?

WebitCash®는 샵 뉴질랜드의 온라인 통화로써 적립금의 일종입니다. 샵 뉴질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할때 마다 적립되며,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All World Shops(올월드샵)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적립금 제도 입니다

 

1.      WebitCash®를 어떻게 적립합니까?

샵 뉴질랜드에서 제품을 구매 할 때 마다 배송료를 제외한 제품 금액의 5%를WebitCash(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이는 구매자의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되며 다음 구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샵 뉴질랜드에서 친구에게 추천 이메일을 보낼시에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itCash(적립금)은 상품권 구입시 적립이 가능하지만 상품권을 구입 한 후 상품권 금액으로 구입하는 제품 또는 할인코드가 적용된 제품 금액에서 대해서는WebitCash(적립금)이 적립 되지 않습니다.

WebitCash(적립금)은 적립일로 부터 12개월 후 만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WebitCash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친구에서 추천이메일을 보내면 어떻게 됩니까?

샵뉴질랜드에서 친구에서 추천 이메일을 보낼시 감사의 마음을 대신하여 WebitCash(적립금)을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추천 받은 친구가 추천 이메을 통해 샵 뉴질랜드에서 구매시, 첫 주문에 한하여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 추전을 통해 얻어진WebitCash(적립금)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추천인 계정에 적립되며, 주문시 이로 인해 얻어진 적립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위시리스트(찜목록)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시리스트(찜목록)기능은 관심 제품을 북마크 하고 목록을 만들어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관심 제품이 재고가 없어 구매 가능 하지 않을 경우, 위시리스트(찜목록)에 추가 시켜 놓으면 재입고되어 구매가 가능 할때 이메일로 자동 알림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배송

1.      배송 비용은 얼마나 됩니까?

배송 비용은 결제하기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또한 배송료 계산하기를 클릭하면, 추가되는 제품에 따라 배송료를 계산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계산 되는 배송료는 예측 불가능한 도착 국가의 세금 또는 검역 비용이 포함 되지 않았습니다.  

2.      배송을 어떻게 진행 됩니까?

배송에는 일반 배송과 특급배송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샵뉴질랜드는 뉴질랜드우체국(NZPost) 콴티움 솔루션(QuantumSolution)아이온카고(AION Cargo)파스트웨이 쿠리어(Fastway Couriers-뉴질랜드내) 와 같은 배송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3.      언제 구입한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까?

샵뉴질랜드는 별도로 명시 하지 않는한 일반적으로 3일(주말, 공휴일 제외)안에  배송진행 합니다. 하지만 어떠한 이유로든 5일(주말, 공휴일 제외)안에 배송을 할 수 없는 경우 구매자가 제공한 정보를 통하여 별도의 예상 발송 일자를 안내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4.      구매자는 제품 배송 추적을 할 수 있습니까?

운송장 번호를 통해 현재 운송장의 위치 추적이 가능합니다.

5..      샵 뉴질랜드는 주문 하나에 여러개 주소로 배송이 가능합니까?

네, 가능합니다. 샵 뉴질랜드는 개인 계정 또는 법인 계정에 상관없이 여러개의 주소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결제하기’ 페이지에서 ‘배송지 주소’ 입력란에서 ‘배송지 추가’를 선택, 배송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6.        구입한 제품의 일부만 받았습니다. – 나머지는 어디있습니까? 

한국으로 배송되는 제품의 경우 많은 수량이 한번에 배송시, 세관에서 구매자에게 관세를 청구 할 수 있어 샵뉴질랜드 이를 피하고자 따로 배송료 추가 없이 나누어 배송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 샵뉴질랜드는 고객님께 부분 배송 되었다는 안내 메일이 발송 됩니다. 

7.      구매한 제품이 잘못된 주소로 배송 됬습니다. – 어떻게 되나요?

 

샵 뉴질랜드는 구매자가 구매시 잘못 작성한 배송 주로 배송된 것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지의 주소가 올바르며, 최신 주소인지 확인 하는 것은 전적으로 구매자의 책임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주소 또는 연락처가  변경되었을 경우 ‘내 계정’에서 주소 및 연락처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자는 주문시 작성한 잘 못된 주소로 배송된 제품의 반환 또는 재 배송시 발생 되는 비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세관 관세 및 검역

1.      세관 관세 및 검역 비용 지불은 수취인(받는 사람) 의 책임 입니까?

네 그렇습니다. 도착 국가에서 발생 되는 관세 및 검역 비용 지불은 받는 사람의 책임입니다. 도착 국가의 세관 법에 의해 해당 소포가 구금 또는 몰수 당항 수도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      부담해야 하는 관세, 검역비용 또는 추가 부담금은 어떻게 됩니까?

샵 뉴질랜드는 도착 국가의 관세, 검역비용 또는 추가 부담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또한 예상 발생 금액을 예측 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는 주문시 해당 국가 세관법을 참고하시어 구매 결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1.      주문 취소 하고 싶습니다. –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구매자가 거래 취소 또는 철회 하고자 할 때, 주문 접수 통지서 수신 후 5일 이내info@allworldshops.com 이메일을 통해 서면으로 주문 취소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주문이 이미 배송 된 경우 구매자는 거래 취소 또는 철회 할 수 없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반품 및 환불

1.      제품을 반품 할 수 있습니까?

네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해당 제품의 사진을 첨부하여 반품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결함이 확인 되면 반품 승인 번호(RA)가 할당 되어 반품 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승인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반환된 제품에 대해 환불 받을 수 있습니까?

네 가능합니다. 샵 뉴질랜드가 반품된 제품을 받은 후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3.      구매한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경우 또는 구매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받았습니다. –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함 또는 손상된 제품을 수령한 경우, 또는 구매하지 한 제품과 수령한 제품이 다를 경우, info@shopchina.asia 으로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제품 반품 청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확인 후 반품 승인 번호(RA)가 할당 되며, 반품 할 수 있습니다.

4.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재고가 없거나 일시적으로 판매가 중단 된 경우 – 어떻게 되나요?

구매하고자 하시는 제품이 제조 업체측의 사정으로 일시적으로 구매 할 수 없거나 중단 된 경우 샵 뉴질랜드는 구매자에게 안내 할 것이며 동등한 가치의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샵 뉴질랜드는 구매자의 의견을 전적으로 수렴 할 것이며, 구매자가 환불을 원할 경우 14일(주말,휴일 제외)내 해당 제품에 대한 결제 금액은 환불될 것 입니다.  

결제 안전 및 보안

1.      온라인 쇼핑은 안전한가요?

네 안전합니다. 샵 뉴질랜드는 안전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보안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결제 정보는 프로토콜을 통해 자동으로 암호화(SSL)되어 사용, 처리 됩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 LLC는 샵 뉴질랜드 웹 사이트를 호스팅 하고 있으며, 모든 데이터는 보안 방화벽 뒤에 안전하게 보호 됩니다. 

2.      내 개인 정보는 얼마나 안전하게 보안 유지 됩니까?

샵 뉴질랜드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가 기밀로 보안 유지 되는 엄격한 가이드 라인 및 정보 보호 법률을 따르고 있습니다. 샵 뉴질랜드는 이용자가 동의 하지 않은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 이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고 하기시 바랍니다. 

결제 및 가격

1.      어떻게 지불 합니까?

샵 뉴질랜드는 국제적으로 평판이 좋은World Pay(월드페이), PayPal(페이팔) 그리고 AliPay(알리페이) 와 같은 국제적 보안 지불 게이트웨이(온라인 지불 시스템)를/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국제적 보안 지불 게이트웨이 시스템은 비자, 마스터가크, 다이너스클럽,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및 JCB를 비롯한 모든 주요 신용 카드를 받아드립니다. 결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제시된 가격에는 부가세(VAT)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아니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USD)로 기본 설정되어 있으나 이용자는 원하는 통화로 변환 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샵 뉴질랜드 웹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를 통해 통화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3.      왜 가격이 바뀌어져 있습니까?

샵 뉴질랜드는 이유를 막론하고 언제든지 제품의 가격을 변경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 합니다. 

고객 서비스

1.      어떻게 고객 서비스에 연락 할 수 있습니까?

이용자는 제품 및 주문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 뉴질랜드에 있는 고객 서비스팀에info@shopchina.asia 이메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문의시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입해주시면 바로 회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서비스 및 연락처 메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내 계정 및 암호

1.      내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어떻게 해야 합니까?

새 암호 신청을 신청 하려면 로그인시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새 암호 받기’를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새 암호가 발송되면 새 암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로그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이용자의 책입니다.

2.      어떻게 내 계정을 확인 또는 업데이트(수정) 할 수 있습니까?

샵 뉴질랜드 웹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 내 계정’을 클릭하면 이용자는 본인 계정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 또는 업데이트(수정)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 페이지에서 ‘주소록’을 클릭하면 이용자는 본인의 연락처 및 주소를 변경/수정 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 및 수정에 대한 별도의 옵션이 있으니 이점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이메일, 뉴스레터 및 알림 기능

1.      왜 샵 뉴질랜드 뉴스레터를 받는 것이 좋습니까? 또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까?

All World Shops(올월드샵)은 이용자가 쇼핑 시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되는 프로모션, 할인행사 및 할인코드에 대한 사항을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는 이용자가 샵 뉴질랜드를 좀 더 잘 활용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며, 중요한 의사소통의 수단입니다.

샵 뉴질랜드는 이용자의 구매후기 및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더 질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발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샵 뉴질랜드 웹사이트 첫 페이지 중간에 위치한 ‘서비스 고객후기’ 또는 ‘ 제품 구매후기’를 클릭하시여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      뉴스레터 및 알림 메일에 대한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까?

네, 할 수 있습니다. 발송 된 이메일 하단에 제공되는 수신 거부 링크를 클릭하시면 뉴스레스 및 알림 메일에 대한 수신 거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