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설정

서비스 고객 후기(피드백)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샵뉴질랜드는 더욱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하기위해 이용자분들의 웹사이트,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고객 후기를 환영합니다.

아래 메뉴에 따라 작성후 저장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샵뉴질랜드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지난번에 한국어를 하시는 분과 통화도 했었기에, 한글로 질문을 남깁니다. 영어로 질문을 해야한다면 알려주십시오.

저늬 주문번호 SNZ 76489 에 대해서 일부 선적한 것은 받았지만,  8/14 에 나머지 모두 선적했다는 물품은 아직까지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한국 날짜로 9월 9일이므로, 첫번 배송 상품에 비해 상식적으로 시간이 너무 걸린다고 생각됩니다.

확실히 8/14일에 선적된 것이 맞는지, 선적번호를 알려주시고, 현재의 배송상태에 대해 화물 추적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번에도 라이브챗을 통해 질문을 했으나, 곧 도착할 거라는 대화를 끝으로 1주일이 지났습니다.

샵뉴질랜드에 대한 저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해당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시어, 이메일 chachaliya@naver.com으로 답신 주시기 바랍니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Filtered HTML

  • web 주소와/이메일 주소를 클릭할 수 있는 링크로 자동으로 바꿉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em> <strong> <cite> <blockquote> <code> <ul> <ol> <li> <dl> <dt> <dd> <p>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Plain text

  • HTML 태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web 주소와/이메일 주소를 클릭할 수 있는 링크로 자동으로 바꿉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To prevent automated spam submissions leave this field empty.